아주경제
아주캐스트
검색
전체메뉴
검색
중국
경제
마켓
정치
일반
옌타이
AI
AI기술
AI기업
AI정책
통신·방송
포털·게임
과학
산업
전자
자동차
중화학
조선·철강
항공
유통
제약·바이오
중기·벤처
방산
재테크
금융
증권
부동산
경제
경제·정책
경제일반
정치
대통령실
외교
북한·국방
국회
정당
일반
사회·전국
기획·취재
법원
검찰
사건·사고
전국
인사
부고
국제
경제·마켓
정치
일반
포토
포토뉴스
광화문갤러리
화보
문화·연예
문화
여행·레저
연예
스포츠
보도자료
랭킹뉴스
아주캐스트
디지털랩
기원상의 팩트체크
아주경제적인 1분
아주PICK
디지털랩 편성표
NNA가 본 아시아
Deep Insight
뉴스플러스
아주돋보기
기자뉴스
포럼·행사
ABC
아주프레스
아주로앤피
지면보기
구독신청
기사제보
Ajucast
유튜브 바로가기
삼성전자 4분기 영업익 20조 시작일 뿐… 올해 영업익 100조 가능성도
삼성전자가 지난해 4분기 영업이익 20조원을 기록하며 한국 기업 역사상 최대 분기 영업이익을 기록한 가운데, 이 같은 흐름이 당분간 이어질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삼성전자는 8일 지난해 4분기 매출 93조원, 영업이익 20조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공시했다.
기사보기
#메모리
#반도체
#삼성전자
#삼성
#HBM4
최신 아주캐스트
네이버플러스, 쿠팡와우 잡으러 간다…멤버십 혜택 확대
유가 내렸는데 기름값은 그대로...정부, 석유 최고가격 낮춘다
[북중미 월드컵] 코트디부아르, 퀴라소 2-0 꺾고 32강 진출
['억' 소리 나는 AI 토큰 비용] 'AI 토큰 운영' 전략 뜬다
[북중미 월드컵] 에콰도르, 독일 2-1로 꺾었다…한국은 '비상'
데브시스터즈 '쿠키런 카드 게임', 글로벌 마켓 'TCG플레이어' 론칭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