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기간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상어로 변신한 ‘한교동’이 다른 산리오캐릭터즈를 신나는 바닷속 놀이터에 초대하는 콘셉트로 꾸며진다.
배드바츠마루, 포차코, 시나모롤, 케로케로케로피 등 초대를 받은 인기 산리오캐릭터즈는 자신이 좋아하는 해양 생물 커스튬을 입고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찾아온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곳곳에 조성된 포토존에선 산리오캐릭터즈와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지하 1층 극지방존에는 중앙 벽면에 부착된 칠판 시트를 관람객들이 컬러 분필로 자유롭게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체험형 공간이, 지하 2층 바다거북존에는 산리오캐릭터즈가 그려진 자이언트 퍼즐을 방문객들이 직접 맞출 수 있는 공간이 자리한다.
해파리존은 한교동의 비밀스러운 아지트로 변신해 ‘매칭 게임’과 ‘소리 점프 게임’ 등의 놀이 공간으로 변신한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해양생물로 변신한 산리오캐릭터즈의 스탬프를 모으고, 리워드로 한정판 스티커를 받을 수 있는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주말과 공휴일(9월 20일 제외) 한교동이 직접 지하 2층 메인수조 앞에 등장하는 그리팅 이벤트를 하루 세 차례(오전 11시 30분, 오후 2시, 오후 4시)씩 진행한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상품으로 봉제 키링 2종, 스트랩 카드 홀더 5종, 랜덤 메탈 배지 등을 출시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