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 발달장애인 복지 향상 공로 감사패 수상 外

  • 건전화 인식도 조사도 실시...건전한 레저문화 조성 앞장

  • 국민 의견 수렴 통해 건전화 정책 개선 추진

사진경륜경정총괄본부
[사진=경륜경정총괄본부]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가 발달장애인 복지 향상 공로로 감사패를 수여받고, 경륜경정 건전화 인식 조사도 실시하기로 해 시선을 끈다.
 
9일 경륜경정총괄본부에 따르면, 최근 발달장애인의 복지 향상과 권익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제18회 광명시 지적발달장애인의 날 기념식에서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 행사는 지난 지난 5일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열렸으며, 경기도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광명시지부가 주관했다.
 
현장에는 발달장애인과 가족, 자원봉사자 등 250여 명이 참석해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쳐왔다.
 
특히, 장애인 복지시설 후원, 발달장애인 지원사업, 체육을 통한 사회참여 프로그램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포용적 지역사회 조성에 솔선수범하고 있다.
 
또 이달 말 열리는 제25회 지체장애인의 날 기념식을 맞아 기부금을 전달하며, 나눔 활동도 이어갈 계획이다. 

 

사진경륜경정총괄본부
사진=경륜경정총괄본부]
경륜경정 건전화 인식도 조사 실시


이와 함께 경륜경정총괄본부는 10∼30일까지 국민을 대상으로 ‘경륜경정 건전화 인식도 조사’도 병행한다.
 
이번 조사는 건전화 홍보 인식, 온라인 발매시스템의 이용자 보호 기능, 영업장 건전 운영, 불법도박 예방 등 네 가지 분야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정책 개선을 위한 의견을 폭넓게 수렴할 예정이다.
 
조사 참여는 스피드온, 공식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가능하며, 참여자 중 200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사진경륜경정총괄본부
[사진=경륜경정총괄본부]


 한편 경륜경정총괄본부 관계자는 “국민 여러분의 의견이 건전한 경륜·경정 산업 발전의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용자 보호, 불법도박 근절,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책임 있는 레저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