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뉴스픽] 씰리침대·우아한청년들·락앤락·이브자리 

씰리침대, '투 매트리스' 시스템으로 편안한 호텔급 숙면 선사
씰리침대 대표 프리미엄 제품 ‘엑스퀴짓H 사진씰리침대
씰리침대 대표 프리미엄 제품 '엑스퀴짓H' [사진=씰리침대]

씰리침대는 상단 매트리스와 하단 매트리스를 함께 사용하는 '투 매트리스' 시스템을 통해 보다 안정적인 지지 구조의 호텔급 프리미엄 숙면 솔루션을 제안한다고 29일 밝혔다.

'투 매트리스' 시스템의 핵심은 하단 매트리스의 구조적 역할에 있다. 하단 매트리스는 상단에서 전달되는 하중을 균형 있게 분산해, 상단 매트리스가 편안한 착와감 구현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 동시에 하부에서는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하는 '양방향 지지' 구조를 완성한다. 또한 하중 분산을 통해 전체 매트리스의 변형을 최소화하고, 내구성을 높이는 기반이 된다.

씰리침대는 하단 매트리스 제품으로 '엑스퀴짓 파운데이션'과 '세미플렉스'를 운영하고 있다. '엑스퀴짓 파운데이션'은 씰리침대 대표 프리미엄 제품 '엑스퀴짓H' 전용 하단 매트리스로, 하중을 효과적으로 분산해 꺼짐 현상을 줄이고 사용 수명 연장에 도움을 준다.

'세미플렉스'는 씰리침대 전 매트리스와 호환되는 하단 매트리스다. 두꺼운 격자 구조의 일체형 와이어 스프링을 적용해 지지력을 탄탄하게 보완했으며, 텅스텐 소재의 발통을 사용해 내구성을 강화했다.

김정민 씰리코리아 상무는 "'투 매트리스' 시스템은 상단 매트리스의 편안한 착와감과 하단 매트리스의 안정적인 지지력이 결합돼 보다 균형 잡힌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우아한청년들, 배달통 무상교체 '배민탑박스 굿하이 캠페인' 전국 확대
찾아가는 배민탑박스 굿하이 캠페인 이미지 사진우아한청년들
'찾아가는 배민탑박스 굿하이 캠페인' 이미지 [사진=우아한청년들]
배달의민족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전국 배민커넥트 라이더를 대상으로 기존 탑박스(배달통)를 새제품으로 무상교체하는 '찾아가는 배민탑박스 굿하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라이더의 더 나은 배달 환경을 위해 기획된 '찾아가는 배민탑박스 굿하이 캠페인'은 배달의민족 라이더를 직접 찾아가 탑박스 교체를 지원하는 전국 단위 상생 프로그램이다. 첫 번째 이벤트는 지난해 캠페인 라이더 참가 응답률이 높았던 인천시 미추홀구에서 시작한다.

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배달의민족 라이더들이 그동안 사용한 탑박스를 새 제품으로 교체해 더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배달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전국 단위로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상생 파트너인 라이더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지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락앤락, 프레시 바로한끼 밥·국용기 출시
락앤락이 출시한 프레시 바로한끼 밥·국용기 사진락앤락
락앤락이 출시한 프레시 바로한끼 밥·국용기 [사진=락앤락]
락앤락이 전자레인지 사용에 최적화된 '프레시 바로한끼 밥·국용기'를 다음 달 2일 출시한다.

29일 락앤락에 따르면 1인 가구, 맞벌이 가구 증가 등으로 식사를 간편하게 준비하고 보관하려는 수요가 커지는 점에 주목해 '바로한끼 밥 용기'를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이번에는 국용기까지 라인업을 확대해 '프레시 바로한끼 밥·국용기'를 리뉴얼 출시했으며, 밥용기 250ml·355ml와 국용기 600ml 총 3가지 용량으로 한 끼 식사를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소재는 전자레인지 사용에 적합한 도자기와 내열유리 두 가지 타입으로 선보여 바디부터 뚜껑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했다. 냉동 보관까지 가능해 조리·보관·해동을 한 번에 이어갈 수 있어 활용성을 높였으며, 유리 용기의 경우 오븐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실리콘 소재의 손잡이 구조로 뚜껑을 설계해 전자레인지 조리 후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뚜껑의 스팀홀을 통해 밥의 촉촉한 식감을 유지, 갓 지은 밥처럼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스팀홀은 리뉴얼된 락앤락 로고 디자인을 적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했다.

락앤락 관계자는 "프레시 바로한끼 밥·국용기는 바쁜 현대인의 식생활을 면밀히 반영해 출시한 제품으로, 실용적인 기능과 안전한 소재로 완성도를 높여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이브자리, 20년 연속 친환경 인증 로하스 획득… ESG 기업 전환 본격화
이브자리 로고와 대한민국 로하스LOHAS 인증마크 사진이브자리
이브자리 로고와 대한민국 로하스(LOHAS) 인증마크 [사진=이브자리]

이브자리가 올해로 20년 연속 대한민국 로하스(LOHAS) 인증을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로하스 인증은 기업의 환경 경영과 사회공헌, 창조적인 상품 개발 노력을 종합 평가하는 제도다. 이브자리는 2007년 침구업계 최초 인증 이후 매년 재인증에 성공하며 독보적인 친환경 경영 성과를 입증했다.

이브자리는 '건강한 생활문화 조성'이라는 기업 철학 아래 자연 소재 기반의 친환경 제품 설계와 산림 조성을 통한 탄소중립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창립 50주년을 맞은 올해에는 환경과 사회적 책임을 강화한 '2026 ESG 전문기업'으로서의 정체성 확립에 박차를 가한다.

최성윤 이브자리 전략기획실 팀장은 "20년 연속 로하스 인증 획득은 창립 이래 친환경 가치를 지켜온 기업의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50주년을 맞은 올해는 전사적 ESG 역량을 결집하고 공신력 있는 외부 전문기관과 협력해 경영 전반을 친환경 원칙에 맞게 한층 강화하는 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