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설특집> 농심, '부담없이 실속있게'

농심 2009 설날 선물세트는 주는 사람에게는 부담이 없어 좋고, 받는 사람에게는 실속이 있어 좋은 선물로 구성했다.

1만2000원에 파는 '웰치주스 혼합3입세트'는 1L들이 포도주스, 적포도주스, 청포도주스 3개를 묶은 선물세트다. 항산화 작용을 하는 폴리페놀이 다른 포도 품종보다 많은 미국 콩코드 품종 포도를 사용해 만들었다는 회사 측의 설명.

또 생고기로 만든 '덴마크햄 선물세트'는 얼리지 않은 생고기로 만들며,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햄 맛이 일품이다. 어깨살과 뒷다리살만을 사용해 만드는 가장 햄다운 햄이라는 평이다.

농심 덴마크햄 베이컨은 자연 훈제된 베이컨 15%와 생고기만으로 만들어 다른 햄보다 맛과 향이 더 풍부하다. 

V8 야채주스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자연의 맛 100% 야채주스 V8는 토마토와 당근의 영양과 맛을 그대로 담은 100% 무가당주스로, 미국 캘리포니아산의 잘 익은 토마토로 만들었다. V8 당근주스는 무가당, 무색소, 보존료 무첨가인 주스로 당근의 주홍빛을 내는 베타카로틴과 풍부한 비타민 등을 함유했다 농심을 설명했다.

V8토마토주스 1만2000원(160ml 12개입(4세트 BOX)/V8주스 혼합세트 9600원(1L 3개입 (4세트/BOX).

박상권 기자 kwon@ajnews.co.kr
<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