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온에서 온라인 게임 즐기세요

  • 네이트온, 게임 채널링 서비스 '게임온' 이달 말 런칭

   
 
 
네이트온 메신저에서 원클릭으로 온라인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SK커뮤니케이션즈는 3일 네이트온 게임 채널링 서비스 '게임온'을 이달 말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네이트온 메신저 이용자들은 별도의 게임 회원가입 및 로그인 절차 없이 메신저에서 바로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게임온 오픈과 함께 서비스되는 게임은 9개 업체의 총19종이다. 기존 네이트게임과 외부 퍼블리셔 및 개발사와의 제휴를 통한 열혈강호, 홀릭2, 오투잼, 포키포키 등이 채널링 서비스된다.

채널링 서비스되는 각 게임은 네이트온 서비스탭에서 클릭 한번만으로 접속이 가능하며 네이트온 계정으로 자동 로그인 되는 방식이다.

또한 음성채팅 서비스 '토크온'과 커뮤니티 '게임톡' 등 네이트온을 활용한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싸이월드 도토리와 네이트캐쉬로 아이템 구매가 가능해 진다. 사용자는 각각의 게임에서 사용하고 있는 게임 머니를 별도 관리할 필요 없이 각 게임 별 환산 비율에 따라 도토리나 네이트캐쉬를 사용할 수 있다.

이재하 SK컴즈 커뮤니케이션실장은 "네이트온 회원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약 70% 이상의 회원이 온라인 게임을 이용하고 있고 80% 이상이 네이트온 친구의 게임 초대 기능이 있다면 이용하겠다고 답했다"며 "게임온의 안정적인 런칭 후에는 네이트온 버디 간 게임 초대 등 메신저의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적극 활용해 시너지를 도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영리 기자 miracle@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