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2010 환경사랑 안전먹거리 체험교실’ 참가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0-03-18 09: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롯데리아는 오는 4월 10일부터 ‘2010 환경사랑 안전먹거리 체험교실’을 수도권 및 부산, 대구, 광주, 대전 등 전국 7개 지역의 롯데리아 인재개발센터에서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2년째를 맞는 안전먹거리 체험교실은 지난 해 26대 1이라는 높은 참가 경쟁률을 보였다. 이번에는 4월에 이어 6월, 11월까지 연 3회에 걸쳐 운영될 예정이다.

롯데리아는 기존의 안전먹거리 체험 프로그램인 햄버거 궁전, 품질 위생교육은 물론 환경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DIY클래스를 새롭게 추가했다. 

또 리폼 전문 파워블로거 ‘모즈모즈’가 참석해 벽걸이 화분 만드는 법 등 생활 속에서 간단하게 재활용품을 활용할 수 있는 지혜를 담아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를 원하면 오는 31일까지 롯데리아 홈페이지(www.lotteria.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참가 희망 사연 중 추첨을 통해 지역별로 40명씩 전국 총 280명을 최종 선정한다.

초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인 및 초등학교, 공익단체도 신청할 수 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재료 및 품질, 공정 등 전 단계에 걸쳐 100% 안심할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는 것이 최근 업계의 가장 중요한 이슈”라며 “앞으로 환경의식고취를 위한 체험 프로그램을 확대해 환경 사랑에도 동참하는 시간을 함께 나눌 것”이라고 말했다.

아주경제 김은진 기자 happyny7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