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급등징후 감지된 실적폭증 초저평가주!


에어스톡(www.airstock.com) 급등주 발굴 고수 [가치투자]26일 다음과 같은 견해를 투자전략으로 피력했다.

 

일촉즉발 M&A 지분경쟁으로 인한 초대형 폭등주를 포착했다. 최근 필자가 강력하게 매수 추천하여 급등한 400%↑ 삼악THK, 300%↑ 케이씨피드, 200% DMS를 놓친 분이라면 이 종목만은 반드시 매수해야 한다. 본격적인 종목별 급등 수익률 게임이 시작된 이상 적어도 수백% 급등수익은 한번 맛봐야 하는 것은 당연하다.

 

분명히 강조하지만 이 종목은 M&A가 진행 중인 실적 폭발주로 2-3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 한 호재를 모두 가지고 있다. 이제 본격적인 M&A 지분경쟁이 시작된다면 상한가로 바로 직행할 종목으로 시장에 노출되지 않은 비밀 재료를 가지고 있는 만큼, 상한가 행진이 시작되기 전 사생결단의 마음으로 물량 확보에 나서길 바란다.

 

작년 동사의 영업이익은 턴어라운드에 성공하면서 이미 500% 가까이 폭발적인 성장을 보였다. 동사의 성장성은 이미 최근 10억원의 유상증자에 300억 이상의 자금이 몰리며 어떻게든 물량부터 확보하고자 하는 흐름에서 이미 증명이 되었다. 실적과 브랜드 파워에 비해 현재 주가대는 PER 7배 수준으로 절대적인 저평가 상태이다.

 

정부의 신성장동력 사업의 최대 수혜를 받으면서 세계 최대 시장인 중국을 선점한 이후 유통망이 2008년에 800% 확장됐다. 작년에는 한국형 특수 유통망을 완성했고, 적극적인 투자 회수기에 돌입했다. 이 결과 동사의 실적은 작년 4분기부터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고, 동사의 영업이익률은 경쟁사에 비해 600-700% 높아 껍데기뿐인 종목들과는 비교자체가 안 된다.

 

간단한 수치만 봤을 때, 동사의 주가는 현재 1000원대 초반이다. 하지만 수익가치를 감안하면 3000원 이상, 성장가치를 감안하면 무려 “10000원대”에 있어야 하는 종목이다. 1000% 급등여력”이 있지만 현재 주가는 완전한 바닥권으로 더 이상 내려갈 곳이 없는 안전한 주가 대에 위치해 있다.

 

필자가 이 종목을 물량부터 우선 확보하라고 강조하는 이유! 바로 “M&A 지분경쟁”이다. 동사의 상장 주식 중 70% 이상이 대주주 지분으로 잠겨 있고, 최근 M&A 지분경쟁이 시작되면서 남은 30% 물량을 서로 확보하기 위한 전쟁이 시작되고 있다. 우리는 과거 남광토건을 비롯하여 지분 경쟁이 시작되면 얼마나 강력한 상한가 행진이 시작되는지 알고 있다. 두말 필요 없이 일단 쓸어 담아 놓지 못한다면 추격은 절대 불가능하다.

 

[M&A 지분경쟁 + 실적 500% 폭증 + 중국 시장 완전 장악 + 한국형 특수 유통망 완성 + 경쟁사 대비 영업이익률 800% + 성장가치 대비 1000% 급등여력] 을 가진 동사를 발굴했다는 자체가 자부심인 만큼 이제 폭등 시나리오에 동참하는 것은 투자자의 몫이다. 본격 수익률 장세에서 4월 마지막 주 화려한 불꽃 랠리를 맛보고 싶다면 필사적인 물량 확보에 나서기 바란다.

 

[가 치 투 자]는 이 종목에 대한 급등사유는 다음과 같이 제시했다.

 

첫째, M&A 지분경쟁 시작! 치열한 매물확보 전쟁!

M&A 지분경쟁은 이제 시작이다. 본격적인 매물 확보 전쟁 전에 발 빠르게 매수에 동참하지 않는다면 향후 매수할 기회가 없다는 것은 누구보다 투자자들이 더 잘 알고 있다. 70% 이상의 지분이 잠겨있고, 이제 겨우 30% 물량밖에 남아있지 않다. 먼저 선취매하는 것만이 해답이다.

 

둘째, 실적 500%↑ 대폭발! 본격적인 투자 회수기!

동사의 실적은 턴어라운드 이후 500% 넘는 급증세를 보였다. 작년부터 본격적인 투자 회수기에 돌입함에 따라 올해 실적은 더욱 늘어날 것은 분명하다. 작년 사상 최대 외형 성장을 달성한 이후 실적까지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다는 점은 전형적인 성장 가치주의 모습이다.

 

셋째, 중국 시장에 최초로 한국형 특수 유통망 완성!

2008년까지 중국에 유통망을 800% 이상 확장했고, 드디어 작년 최초로 한국형 특수 유통망을 완성했다. 중국은 이제 미국, 유럽과는 비교도 안 되는 초대형 시장이다. 이 중국 시장에서 동사의 본격적인 활약은 올해 뉴스를 통해서 접하게 될 것이다.

 

넷째, 경쟁사 대비 영업이익률 800%! 비교 불가!

경쟁사들의 영업이익률에 비해 동사의 영업이익률은 700-800% 더 많다. 경쟁 자체가 안 된다는 말이다. 특히 중국 유통망이 본격 가동된다면 이제 규모의 경제에 따라 이 격차는 더욱 벌어질 수 밖에 없는 구조이다.

 

다섯째, 성장가치 대비 1000% 급등 여력! 제발 놓치지 마시라!

동사의 주가대는 1000원대 초반이다. 하지만 자산가치에도 미치지 못하는 주가대일뿐만 아니라 수익가치를 따지면 3000원대, <쳌쳌쳌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