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J&B는 오는 8일까지 퍼포먼스 그룹 'J&B Dolls(가칭)'의 일원으로 활약할 끼와 재능이 넘치는 차세대 뮤지션을 공개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모집 분야 및 선발 인원은 여성보컬 부문(1명), 여성댄스퍼포먼스 부문(3명), 남성DJ 부문(1명) 등 총 5명이다. 음악과 노래, 춤, 디제잉에 있어 자신의 끼와 열정을 마음껏 펼치고 싶은 이들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지원은 오는 8일까지 본인의 사진을 담은 프로필 및 자신의 열정을 담은 자기 소개서를 J&B 담당자(skhan@sooseok.co.kr)앞으로 발송하면 된다. 1차 서류 심사에 통과한 합격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되며 10일 정식 오디션을 거쳐 공식 일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최종 합격자는 'J&B Dolls 런칭 파티 및 쇼케이스'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또 국내 유명 강사들의 철저한 보컬, 댄스 트레이닝 기간을 거쳐 디지털 싱글 앨범 제작 및 뮤직 드라마 형식의 뮤직 비디오 촬영, 각종 음악방송 및 예능 프로그램 출연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수석무역 한성규 J&B 브랜드 매니저는 "J&B의 모던함, 스타일리시함, 프리미엄 이미지를 자신의 끼와 열정으로 발산해 낼 수 있는 개성 있는 젊은 이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