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식품, 협력업체와 상생 위한 품질간담회 개최

   
 
샘표식품이 협력업체와 상생을 위한 품질간담회를 개최한 가운데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샘표식품은 식품안전에 대한 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지난 18과 19일 이틀 동안 이천 지산리조트에서 총 30개 협력업체를 대상으로 품질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식품안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소비자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진행됐다.

샘표식품은 이번 간담회에서 식품안전전문가와 식약청 관계자를 초빙해 이물혼입예방 및 식품안전에 대한 세미나와 식품안전정책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 또 협력업체들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비롯해 현장에서의 생생한 의견들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샘표식품 식품안전연구센터 장덕규 부장은 "협력업체와 상생경영을 통해 식품안전에 대한 의식과 파트너십을 고취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품질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며 "품질안전 및 환경교육 등을 통해 우수한 협력업체를 육성해 상호 발전할 수 있는 협력관계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샘표식품은 식품안전에 대한 고객신뢰를 확보하고 식품안전문제해결에 대한 통합적인 시스템 운영을 위해 지난 2008년부터 '샘표식품 안전경영추진위원회'를 운영해 오고 있다.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