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옥천서 제49회 충북도민체전 '팡파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0-10-21 18: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제49회 충북도민체전이 21일 오후 6시 30분 옥천공설운동장에서 개막식을 갖고 사흘간의 열전에 들어갔다.

'클린 옥천, 그린 충북, 화합하는 감동체전'이라는 슬로건 아래 열리는 이 체전에는 도내 12개 시·군서 24개 종목(시범종목 2개 포함)에 4500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지역의 명예를 걸고 열띤 경쟁을 벌인다.

개막식은 충북도체육회 김현준 부회장의 개회선언에 이어 김영만 옥천군수의 환영사, 대회기 게양, 이시종 충북지사의 대회사, 선수대표 선서 순으로 진행됐다.

김 군수는 환영사에서 "이번 체전은 156만 도민 모두가 주인공"이라면서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해 고장의 명예를 드높이고 정정당당한 스포츠 정신으로 명승부를 펼쳐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공개행사는 이 지역 주부들의 밸리댄스 공연과 어린이 발레 등에 이어 애프터스쿨, 제국의아이들, 박현빈, 윤수일밴드, 김수희 등 인기가수의 축하공연이 펼쳐졌다.

사상 최초로 학생(초등~중등부) 선수단이 육상·축구·씨름·태권도 등 4개 종목에 출전하는 이번 대회는 육상경기 중 창ㆍ원반(청주종합경기장), 사격(청원종합사격장), 수영(보은국민체육센터), 골프(이븐데일골프&리조트) 등을 제외한 20개 종목이 옥천공설운동장과 주변 경기장서 열린다.

news@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