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용훈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올 연말까지 '굿아이 스마트 글로벌(goodi smart Global)' 오픈을 기념해 '세계를 내 손안에~' 이벤트를 진행한다.
'굿아이 스마트 글로벌'은 하나의 어플리케이션에서 미국주식, 홍콩주식, FX마진 그리고 이달 내 오픈 예정인 해외선물 거래까지 가능한 통합형 글로벌 어플리케이션이다.
실시간 해외시세조회 및 매매 같은 주문관련 기능뿐만 아니라 실시간 환전, 이체 등 다양한 기능을 부여하여 보다 쉽고 간편하게 글로벌 투자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설치 방법은 스마트폰으로 앱스토어 혹은 안드로이트마켓에서 '신한금융투자'로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와 관련 신한투자는 거래금액과 관계없이 환전만 해도 통신요금 지원 및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등의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환전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11월 한달동안 매주 금요일 다우산업지수 및 항셍지수 등 글로벌지수의 종가 맞추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장 근접한 종가지수를 맞춘 참여자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해외주식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금융투자가 서비스중인 25개국의 해외주식 및 통화자산을 이관시 티-머니(T-money) 교통카드와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제공하며 해외선물/FX마진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거래금액에 따라 통신요금을 지원해준다.
이밖에 해외선물/FX마진 신규계좌개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주 2명에게 스마트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adonius@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