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유은정 기자) T.G.I.프라이데이스가 국가고객만족도 2년 연속 수상 및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 1위 선정 기념으로 ‘겨울 제주도 여행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T.G.I.프라이데이스 매장에서 식사 후 영수증 응모번호를 홈페이지(www.tgif.co.kr)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제주도 여행권(1인 2매)을 비롯해 화장품 냉장고(1명), TGIF식사권(30만원권 1명, 5만원권 20명), 맥스무비 영화예매권(50명), 롯데리아 햄버거 및 엔제리너스 커피 교환권(각2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또 ‘TGIF는 나에게 OO같은 즐거움이 있는 공간’ 이라는 주제로 퀴즈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11월 1일부터 31일까지이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 T.G.I.프라이데이스는 전 매장에서 33번째 결제 고객 1명을 매일 추첨해 ‘쓰리웨이 타이샐러드’ 시식권 1매를 무료 증정한다.
이와함께 롯데카드 결제 시 3% 추가 할인이 가능하며 LGT 멤버십 고객은 11월 3일, 17일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3,4째 주 금요일에 샐러드 및 맥주 무한리필, 얼티밋 1+1을 제공하는 데이 프로모션도 눈여겨볼 만 하다.
apple@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