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오 슈퍼XD 플러스는 최대 관성모멘트로 사이드 스핀을 줄여 뛰어난 방향성과 비거리를 실현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볼의 미드 층에 금속소재인 텅스텐의 첨가 율을 기존모델보다 7% 높게 배합해, 미드 층의 비중(밀도)이 높아져 사상 최대의 관성모멘트 달성이 가능해졌다. 다소 컨트롤 능력이 부족한 일반 아마추어 골퍼는 ‘젝시오 슈퍼XD 플러스’ 볼의 최대 관성모멘트로 인해 직진성능이 강화돼 사이드 스핀을 최대한 줄일 수 있다.
또한 ‘고반발 극박 커버’의 강도를 더욱 높이는 동시에, 코어의 ‘외강내유(外剛内柔)구조’를 강화시키기 위해 새롭게 개발한 ‘고반발 대경 소프트 Neo E.G.G코어(Energetic Gradient Growth의 약자, 안쪽으로 갈수록 부드러워지는 코어)’를 사용해 부드러운 타구감으로 고타출각과 저 스핀 성능을 더욱 향상시켰다.
공기 저항력을 높이기 위해 새롭게 개발된 ‘324액티브 딤플’도 비거리 성능을 높인 또 다른 특징이다.
특히 올해 새롭게 출시되는 ‘젝시오 슈퍼XD 플러스’는 심리적 안정감과 가시성을 높인 옐로우, 오렌지, 블루, 핑크 등 총 4가지 다양한 색상의 컬러 볼을 선보이며, 4가지 색상을 한 더즌으로 구성한 한국 한정판도 함께 판매한다. 화이트 볼은 4월 출시 예정이다.
소비자권장가격 8만6000원. 제품문의 3462-3957.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