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 콘서트와 함께하는 원더풀 데이즈(Wonderful Days!)

  • 부활 콘서트와 함께하는 원더풀 데이즈(Wonderful Days!)

▲부활 콘서트가 2011년 6월 3일,  4일 양일간 LG아트센터에서 열린다.
[사진:쇼노트]
대한민국 록의 자존심 ‘부활’ 과 팬들이 함께 할 원더풀 데이즈, 부활의‘Wonderful Days’ Vol3. In 서울이 오는 6월 3일, 4일 양일간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부활의 ‘Wonderful Days’는 라이브 무대에서 관객들과 꾸준히 음악으로 소통하고 싶어하는 그들의 바람대로 ‘당신과 부활의 원더풀 데이즈’라는 컨셉으로 기획된 브랜드 콘서트 시리즈다. 2010년 3월 소극장에서 열린 첫 번째 콘서트는 대극장 공연을 제치고 전회 매진의 폭발적인 예매율을 기록하였으며, 이러한 팬들에 대한 보답으로 2011년 1월 부터는 ‘Wonderful Days’ Vol3.로 대구, 전주, 창원, 광주, 부천, 청주, 여수 등 전국의 팬들과 만나고 있다.

최대규모로 준비하고 있는 이번 서울공연에서는 ‘사랑할수록’, ‘회상’, ‘네버 엔딩 스토리’ 등 오늘날의 부활을 있게 한 수많은 명곡들로 가득 채워져 ‘27년, 부활의 아름다운 음악인생’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관객들은 최근 김태원을 중심으로 최고의 엔터테이너로 급부상한 방송인 부활의 모습이 아닌 27년이라는 긴 세월에서 비롯된 멤버들의 관록 있는 연주, 역대 보컬 중 ‘최고의 보컬’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정동하가 펼치는 대한민국 대표 록 밴드의 엄청난 무대를 기대해도 좋을듯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