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의 자선 축구대회 '두산 아시안 드림컵' 출정식 열려

  • 박지성의 자선 축구대회 '두산 아시안 드림컵' 출정식 열려

▲13일 오후 17시 인천공항에서 열린 '제1회 두산 아시안드림컵 출정 기자회견에서 JYJ 김재중(왼쪽부터), 김준수, 박지성 선수, 유상철 코치, 배우 한혜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동남아시아 축구교육환경 개선 및 유소년축구 꿈나무 후원을 위해 열리는 '제1회 두산 아시안 드림컵'은 15일 베트남 호치민의 통낫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영종도 = 아주경제 이준혁 기자) 13일 오후 17시 인천국제공항 CIP 비지니스센터에서 박지성이 세운 사회공헌재단인 제이에스 파운데이션(JS Foundation, 이사장 박지성) 주최로 열리는 '제1회 두산 아시안 드림컵'의 출정식이 열렸다.

이날 출정식에는 박지성은 물론 감독을 맡은 유상철, 인기 그룹 'JYJ'의 멤버 김재중·김준수, 배우 한혜진 등이 참석했다.

축구선수 박지성이 설립한 사회공헌재단 제이에스 파운데이션의 첫 행사인 자선축구대회 '두산 아시안 드림컵'은 오는 15일 베트남 호치민시 통낫 경기장에서 열린다.

경기는 베트남 리그 올스타와 박지성 프렌즈와의 대결로 박지성 프렌즈는 유럽 리그를 종횡무진하고 있는 아시아 출신 축구 스타들이 대거 참가할 예정이다.

박지성 외에도 기성용(셀틱), 남태희(발랑시엔), 박주영(모나코), 이영표(알 힐랄), 이청용(볼턴), 정조국(오세르) 등의 국내 선수와 가와시마 에이지(리에르세), 리웨이펑(톈진 테다), 마쓰이 다이스케(그르노블), 정대세(보훔), 김경도·지충국·한청송(이상 옌볜FC) 등의 해외 선수가 참가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