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기념 '플레이 스마트 뮤직 페스티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8-24 11: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PM·씨엔블루·2NE1·포미닛 등 K-pop 스타 대거 출연<br/>삼성전자, 문화 예술 공연을 통해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에 또 하나의 즐거움 제공

▲ 2011 대구육상세계선수권대회 기념 '플레이 스마트 뮤직 페스티벌' 개최.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는 8월 29일부터 9월 3일까지 대구 엑스코(EXCO)에서 '플레이 스마트 뮤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공연에는 2PM·씨엔블루·2NE1 등 한류 열풍의 주역인 K-Pop 스타들을 필두로 국내 최고의 DJ팀과 록밴드가 출연해 대회 기간 동안 대구를 축제의 도시로 만들어갈 예정이다.

공연 첫날인 2PM을 시작으로, 씨엔블루·세븐·2NE1·포미닛·싸이 등 K-Pop 스타들이 하루에 한 팀씩 릴레이로 출연해 공연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또 DJ KOO(구준엽)·DJ R2 등 국내 유명 DJ들이 총 출동한 디제잉쇼와 노브레인·트랜스픽션·넘버원 코리아 등 록밴드들의 시원하고 강렬한 사운드가 세계 육상 제전의 밤을 들썩이게 할 전망이다.

한편 8월 28일부터 9월 3일까지 매일 밤 10시 대구시청에서 세계적인 미디어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삼성미디어아트전 꿈_백야'가 개최된다.

고해상 빔 프로젝터를 통해 대구 시청 외벽에 투영해 최첨단 디지털 기술과 예술이 접목된 미디어 아트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플레이 스마트 뮤직 페스티벌'과 '삼성미디어아트전'은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삼성전자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www.howtoplaysmart.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삼성전자 권계현 상무는 "대구를 찾는 방문객과 시민들이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새로운 즐거움과 경험을 공유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대회가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축제가 되기 바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