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이보영 팬사인회·닛산 큐브 증정 이벤트

(아주경제 홍성환 기자) AK플라자는 28일 구로본점 임페리얼 매장에서 배우 이보영 팬사인회를 연다고 27일 전했다. 이와 함께 28~30일 '임페리얼 고객초대회'를 개최해 가을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같은 기간 본점 지하 3층 카젠매장에서 동절기를 맞아 전차종 무상점검 서비스도 실시한다.

분당점에서는 이달 28일부터 내달 6일까지 응모자를 대상으로 공개추첨을 통해 닛산 큐브 1.8SL 증정한다. 같은 기간 AK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200명에게 뮤지컬 '삼총사' 관람권을 1인 2매 제공한다. 28~30일 '에트로 특별 기획전'을 열어 이월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수원점에서는 29일 당일 구매고객 114명을 대상으로 호박양초 만들기 행사를 진행하고, 28~30일 만다리나덕ㆍ헤지스 액세서리 등이 참여하는 '패션 핸드백 특별전'도 연다.

평택점은 29일 당일 식품관 구매자를 대상으로 2080치약 높이 쌓기 대회를 실시한다. 아울러 '명품 주방 특집전'을 통해 포트메리온과 휘슬러를 최대 30% 할인한다.

한편, AK몰(www.akmall.com)에선 내달 3일까지 명품 가방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넷 사이트에서 제품 구매후 AK멤버스페이지(www.akmembers.com)에 영수증 번호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입생로랑 뮤즈 토트백ㆍ펜디 남성 서류가방ㆍ토리버치 클러치백ㆍ버버리 캐시미어 머플러ㆍ페라가모 남성벨트 등 다양한 경품으로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