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베어스, 2012시즌 팬북 5만부 발행

  • 두산베어스, 2012시즌 팬북 5만부 발행

▲두산 베어스 2012 시즌 팬북 [이미지 = 두산 베어스 제공]

(아주경제 이준혁 기자)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가 24일 2012년 팬북 5만부를 발행했다.

올해 팬북은 'D-Day'을 테마로 ▲'Doo Day(두산베어스의 날)' ▲'Dream Day(V4의 꿈을 실현하는 날)' ▲'Date Day(팬들과 하나되어 만나는 날)'의 3단계로 구성됐다. '소통'을 키워드로 두산 선수단이 하나돼 2012년 시즌에는 우승으로 보답한 뒤 행복한 모습으로 다함께 만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팬북은 전문 스튜디오 사진촬영을 통해 선수 소개 페이지의 완성도를 높이고, 기획 페이지에는 캐주얼 복장을 입은 선수들의 새로운 모습과 이색적인 내용 등으로 보고 읽을거리를 많이 수록함과 함께 팬북의 흥미요소를 가미했다.

또한 전지훈련 스케치 및 전지훈련 참관단, 사회공헌활동 등 비시즌 기간 동안 선수단의 모습을 생생히 전달하고, 이벤트 및 팬서비스, 입장권, 회원가입 안내 등 다양한 구단 관련 정보를 제공했다.

이번 팬북은 27일부터 잠실종합운동장 스포츠 종합상가에 위치한 위팬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위팬의 온라인 쇼핑몰(www.wefan.co.kr)에서도 주문 가능하다. 또한 야구장에서는 4월 7일 개막전부터 1루 내야 출입구에 있는 안내데스크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