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E&H, 인글리쉬 온라인 영어연수 진행

아주경제 박성대 기자= 더존E&H가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인글리쉬 주니어 온라인 영어연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초등학교 1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 신청이 가능한 인글리쉬 온라인 영어연수는 오는 7월 23일부터 8월 31일까지 총 4주간에 걸쳐 진행된다.

인글리쉬 온라인 영어연수는 미국 초등학교 교과서를 활용한 1일 수업은 3교시에 걸쳐 진행되며, 1교시 30분 수업 후 10분간의 휴식으로 효율적이고 집중도 높은 수업을 받을 수 있게 구성됐다.

또 듣기만 하는 전화영어와는 달리 인글리쉬 전자칠판 시스템은 화상과 이미지, 줄긋기, 체크표시, 채팅 기능 등으로 대면수업과 같은 판서가 가능하며 전담 학습관리자를 배치했다.

한편 더존E&H는 인글리쉬 온라인 어학연수 프로그램 진행에 따라 다양한 할인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월 20일까지 인글리쉬 온라인 영어연수에 참가신청을 하는 모든 학습자에게는 20%할인혜택이 제공되며 신규 학습자에게는 학습에 필요한 교재, 기존 학습자에게는 3만원의 특별 적립금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인글리쉬 주니어 신규 회원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수강기간에 따라 1개월 10%, 2개월 15%, 3개월 20%의 할인혜택과 더불어 고급 헤드셋과 웹캠을 추가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할인혜택에 대한 안내는 인글리쉬 홈페이지(http://www.inglish.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