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여숙화랑, 국내외 인기작가 '드로잉 웍스 온 페이퍼'전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1-18 17: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키키스미스, Untitled , 2005, ink lithography and collage on Nepal paper 50x77cm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탐 웨슬만, 나이젤 홀, 김종학 이우환등 국내외 거장들의 드로잉을 볼수 있는 전시가 열린다.

청담동 박여숙화랑은 오는 21일부터 여는 ‘웍스 온 페이퍼(Works on Paper)’ 전이다.

박여숙화랑은 "국내외 유명작가 27명의 작품을 공간별로 구분하여 소개한다"며 "캔버스나 다른 개체를 벗어나 종이 위에 작업한 동서양의 작품들을 비교하며 관람 하는 재미가 있게 꾸몄다"고 전했다.

해외작가는 탐 웨슬만, 나이젤 홀을 비롯해 데이비드 호크니, 안토니 타피에스, 루이스 브루주아, 키키 스미스, 데미안 허스트, 패트릭 휴즈의 작품을 선보인다.

국내 작가로는 김종학, 이우환, 서세옥, 서정국, 김웅, 박기원, 허달재, 임만혁, 정창섭, 이왈종화백의 드로잉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전시에는 '착시화가'로 알려진 영국의 패트릭 휴즈의 수채화와 멀티플 신작 ‘MY ROOM’이 국내 처음 공개된다. 또 제프 쿤스의 작품을 모티브로한 ’POPPY’도 첫 선을 보인다. 전시는 29일까지. (02)549-7575.
탐웨슬만, Drawing for sunset nude with Matisse, 13.5x16.5cm, ink on tracing paper 2002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