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제주항공, 괌·태국 원정대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3-04 09: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제주항공 B737-800 항공기 [사진=제주항공]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애경그룹 계열의 제주항공(대표이사 최규남)은 항공권과 숙박권을 제공하는 괌 원정대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또 태국 송끄란 축제일정에 맞춰 송끄란 원정대 패키지 상품도 판매한다.

괌 원정대는 괌, 사이판에 특급호텔을 소유한 PHR그룹의 국내 홍보,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PHR코리아와 함께 8명을 뽑아 4월16일~19일 3박4일 일정으로 제주항공 괌 왕복항공권과 괌을 대표하는 초특급호텔 및 리조트인 힐튼 괌 리조트&스파, 호텔 니코 괌, PIC 괌, 쉐라톤 라구나 괌 3박4일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괌 원정대 지원자격은 본인의 블로그 또는 사진, 동영상 촬영 편집, 일러스트, 글 등 멀티미디어에 능숙한 만 18세 이상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이면 가능하며,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송끄란 원정대 패키지는 또 태국관광청, 파랑풍선여행사와 공동으로 내놓은 4월18일~22일 3박5일 일정의 상품이다.

유류세와 공항세가 포함된 총액운임 기준 76만9000원(당일 환율 및 발권일자에 따라 변동가능)이며, 제주항공 인천~방콕 왕복항공권과 4성급호텔 3박, 차량가이드, 식사, 물총 등이 제공되고 선착순 30명까지 가능하다.

특히 이번 태국 송끄란 원정대는 올림픽 펜싱종목 메달리스트인 최병철 선수와 정진선 선수가 원정대장으로 참여해 원정대 전용차량 송태우를 타고 물총을 쏘며 송끄란 축제를 체험하게 될 예정이다.

송끄란 축제는 태국 달력으로 정원 초하루인 매년 4월13일부터 열리는 태국의 설날이자 물의 축제로 축복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서로에게 물을 뿌리는 놀이로 유명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