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3/03/04/20130304000064_0.jpg)
아주방송 고재태, 남궁진웅, 이형석, 강은희,양아름=2013년 3월, 봄 햇살처럼 따스하면서도 강렬한 재미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한국 영화 3편이 찾아옵니다.
만지는 순간, 과거가 보인다! <사이코메트리>
현실 연애의 끝을 보여준다! <연애의 온도>
조폭은 노래하면 안되나요? <파파로티>
두 꽃미남 배우가 펼치는 액션 스릴러! 증인도 증거도 없이 연쇄 아동유괴 사건을 쫒는 형사 김강우와, 물건을 만지면 과거가 보이는 사이코메트리 김범이 만났습니다. 뜨거운 액션과 차가운 미스터리의 조화가 돋보이는 <사이코메트리>는 3월 7일 개봉 예정입니다.
헤어져. 이 한마디에 전쟁이 시작되었습니다. 직장동료이자 사내연애 3년차 커플인 김민희 이민기의 역동적인 로맨스가 펼쳐집니다. 시도 때도 없이 변하는 현실 연애의 모든 것, <연애의 온도>는 3월 11일 개봉 예정입니다.
성악 천재 건달! 큰 형님보다 무서운 적수를 만났습니다! 까칠한 스승 한석규가 주먹과 노래, 두가지 재능을 타고난 건달 이제훈을 가르치며 펼쳐지는 좌충우돌 드라마! 두 배우의 찰진 궁합이 돋보이는 영화 <파파로티>는 3월 14일 개봉 예정입니다.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와 현실보다 더 현실같은 로맨틱 코미디. 그리고 재미와 감동을 함께 주는 드라마까지. 3월, 다양한 장르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