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제공=CJ E&M 넷마블] |
CJ E&M 넷마블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설레임’을 컨셉으로 3월 한 달간 5종의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날부터 14일까지 ‘커플을 위한 축복’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커플 이용자에게 소셜 콘텐츠 ‘홈가드닝 시스템’에 필요한 씨앗·화분 아이템을 지급한다.
‘커플 스샷’이벤트를 통해서는 커플 화분을 배경으로 스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리면 3월 한정 출시 아이템인 ‘막대사탕’을 지급해 보는 즐거움까지 더한다.
또 10명의 베스트 샷을 선정해 무기한 사용 가능한 ‘하트모양 막대사탕’ 아이템을 남녀커플에게 각각 추가 보상한다.
솔로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이달 28일까지 캐릭터의 레벨이 5, 10, 15레벨을 달성할 경우 꾸미기 소품 아이템 ‘유광 그린 욕조’, 게임머니 ‘5,000 엠포인트’ 등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일괄 지급한다.
또 21일까지 ‘엠스타 패션왕’이벤트를 진행하고 3월의 패셔니 스타를 뽑는다.
이외에도 28일까지 커플끼리 주고 받을 수 있는 상호액션인 ‘커플 스윙댄스’ ‘ 분노의 꼬집기’ ‘수줍은 손잡기’ 등의 커플패키지를 출시한다.
김기돈 넷마블 본부장은 “새봄과 함께 화이트데이를 맞아 설레임이 가득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연인과 솔로 이용자 모두 이색 즐거움과 혜택도 누리고 이용자간 유대감도 더욱 돈독히 다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 (http://mstar.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