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이 17일 양질의 건강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맞춤별 건강정보와 질환정보, 의료계소식 등 다양한 헬스케어지식을 공유하는 홈페이지(www.daewoong.co.kr)로 전면 새 단장했다.
단순한 회사소개나 제품정보뿐 아니라 헬스케어와 관련하여 고객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고객중심형’ 홈페이지를 만들겠다는 취지다.
새롭게 개편한 홈페이지는 누구나 별도의 로그인 절차 없이 질환정보, 정신건강, 식습관 등 다양한 건강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이번 개편은 ‘국민건강증진과 의료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모든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대웅제약의 비전에 따른 것이다.
메인 화면에는 제품과 기업의 주요 소식 등을 이미지화하여 전면에 배치하고 제품 검색기능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정보 접근 경로를 단축했다. 건강정보를 알려주는 게시판은 웰빙라이프, 건강뉴스, 보건의료계뉴스, 자가체커 등 4개의 주제로 구성했다.
대웅제약은 “단순한 의약품정보뿐 아니라 헬스케어와 관련된 폭넓은 정보제공을 통해 고객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는 ‘헬스케어정보의 메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회사은 지난 1월 대웅 계열사 전체의 채용공고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http://m.daewoong.co.kr)도 오픈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