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LG전자가 이달 말까지 901리터 양문형 디오스 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60만원 상당의 최고급 수납용기 세트를 제공한다. |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LG전자는 이달 말까지 901리터 양문형 디오스 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60만원 상당의 최고급 수납용기 세트를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LG디오스가 2013년 국가브랜드대상(NBA)에서 1위를 수상한 기념으로 행사카드로 결제 시 10만원 상당의 캐시백 및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13년형 ‘LG 디오스 김치톡톡’을 출시한 기념으로 행사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종가집 김치(9.7kg)를 증정한다. 종가집 온라인사이트에서 김치를 구매할 때는 전 품목 2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LG 베스트샵을 비롯해 대형가전마트·백화점·할인점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진행된다.
LG전자 관계자는 “최근에는 가족구성원 수와 상관없이 대용량 냉장고 구매를 고려하는 가정이 많아졌다”며 “대용량 냉장고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은 4월 말까지 진행하는 LG 디오스 특별 이벤트를 활용하면 실속있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