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인기기장' 및 '일일카페 개근상'을 선정해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대한항공] |
이날 행사에는 대한항공 조현민 상무가 참석해 최근 대한항공이 특별 제작해 선보인 ’4월 의 Sweet 러브송‘ 뮤직 비디오에 대한 제작 배경과 내용을 설명했다고 대한항공 측은 전했다.
이날 우승자는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대한항공 트위터 채널로, 운영자 박소영씨에게는 깜짝 선물로 아이패드 미니가 전달됐다.
지난 2011년부터 매회 다른 주제를 가지고 격월로 진행하는 대한항공 사랑나눔 일일카페 행사는 이번으로 14회째로, 매 회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 SNS 채널을 통해 자원봉사자를 선발해 봉사에 참여하는 보람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대한항공은 사랑나눔 일일카페 행사를 통해 얻은 수익금 전액을‘국제아동돕기연합’에 전달해 기아로 고통 받고 있는 전세계 어린이들을 돕는데 쓰고 있다.
한편 한진그룹은 올해 그룹 차원의 사회공헌 조직인‘한진그룹 사회봉사단’을 발족하고, 그룹 사회공헌 통합 프로그램인‘위드(WITH) 캠페인’을 통해 나눔지기, 꿈나무지기, 환경기지, 문화지기 등 4가지 분야를 정하고 이에 따른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