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스마트월렛, 해피포인트카드와 제휴 기념 이벤트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의 전자지갑서비스인 스마트월렛이 해피포인트카드와 제휴를 기념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월렛은 어플리케이션에서 바로 멤버십이나 신용카드를 발급받아 가맹점에서 할인이나 적립, 결제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통신사에 관계없이 구글플레이 스토어나 U+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U+멤버십뿐 아니라 롯데멤버스, GS&POINT 등 다양한 멤버십 카드를 스마트폰에서 하나의 앱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달에 해피포인트카드와 제휴를 통해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빚은 등에서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제휴 확대를 기념해 매장에서 LTE 스마트폰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스마트월렛 이벤트가 포함된 다운로드 URL을 제공한다.

매장에서 바로 이 URL로 스마트월렛을 설치 후 해피포인트 모바일카드를 발급받으면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쿠폰을 소진시까지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19일까지 스마트월렛에서 하나투어 멤버십(하나투어클럽)을 발급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중국 하이난 여행상품권을 1인2매 증정하고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관람권을 각 1명에게 2매씩 제공할 예정이다.

또 17일부터 이틀간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개최되는 ‘자라섬 리듬 앤 바비큐 페스티벌’에 설치된 스마트월렛 부스에서 스마트월렛을 다운받은 고객 모두에게 현장에서 간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유플러스의 전자지갑서비스인 스마트월렛이 해피포인트카드와 제휴를 기념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