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수정 기자=한진관광 KAL투어(대표 권오상)가 추석 황금연휴를 위한 '추석 여행예찬' 기획전을 열었다. 이번 추석연휴는 이틀만 휴가를 내면 9일 동안 쉴 수 있어 그동안 계획만 세웠던 유럽여행이나 여유롭게 가족여행을 떠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한진관광은 미주부터 유럽, 동남아는 물론 이집트, 지중해, 알래스카 크루즈 여행까지 환상적인 연휴를 위해 다양한 여정을 마련했다.
미국과 캐나다를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는‘미동부+캐나다동부 여행’에서는 세계 경제와 패션의 중심지 뉴욕, 미국의 수도 워싱턴, 세계 3대 폭포 나이아가라, 캐나다 제1의 도시 토론토, 캐나다 속 작은 프랑스 퀘백 등을 다니며 북미문화를 흠뻑 느껴볼 수 있다.
두 번째 신혼여행, 편안한 가족여행을 원한다면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급 호텔과 휴식을 즐기는 괌 여행과 하와이 여행도 좋다. 세계적인 휴양지에서 해양스포츠와 최고급 시설을 즐기며 재충전을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특히 한진관광의 괌 여행 상품은 성인과 동반한 만12세 미만 아동의 경우 절반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중세왕국으로의 초대' 상품에서는 체코, 오스트리아, 헝가리 등 동유럽을 여행하며 중세 유럽의 역사와 문화를 만나볼 수 있다.
한진관광은 패션의 도시 밀라노부터 물의 도시 베니스, 천년 역사의 로마, 지중해의 아름다운 소도시 소렌토와 나폴리까지 북쪽에서 남쪽까지 여행하는 ‘이탈리아 완전 일주’ 여정도 마련했다.
‘뉴질랜드 캠퍼밴 에코원정대’는 프리미엄 캠퍼밴을 이용해 뉴질랜드의 구석구석 찾아가는 일정이다.
영화 타이타닉을 보고 크루즈 여행을 한번쯤 꿈꿔 봤다면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을 여행하는 ‘서부지중해 MSC 크루즈’ ’상품과 미국 시애틀에서 출발해 알래스카, 빅토리아 등을 여행하는 ‘알래스카 글레이서 베이 빙하 여행’도 좋다.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진관광 KAL투어 사이트(http://www.kaltour.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전화는 1566-1155로 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