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제일모직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제공> |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 제일모직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은 오는 31일까지 '블루진을 선물하세요' 행사 참여 고객에게 벨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블루진과 셔츠 및 티셔츠 등을 세트로 구매하거나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컬러 위빙 벨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다. 또 기간 내에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뮤지컬 '광화문연가 2'의 관람 티켓(서울·경기 매장 한정)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이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안하는 '뉴 블루진'은 가볍고 신축성이 좋은 데님 소재를 사용해 캐주얼 치노 팬츠를 입은 듯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손은영 제일모직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실장은 "젊은 감각으로 블루진을 연출하고 싶다면, 화이트 또는 스트라이프 셔츠를 매치한 후 가벼운 가디건이나 재킷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며 "여기에 캐주얼한 로퍼를 매치하면 댄디 블루진 룩이 완성되고, 블루진의 밑단을 2번 정도 좁게 롤업해서 살짝 복숭아 뼈가 드러나도록 연출하면 깔끔한 꽃중년 블루진 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김상범 제일모직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팀장은 "최근 유행하는 블루진을 입고 싶지만 방법을 몰라 고민하는 4050 세대를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에서 제안하는 블루진으로 젊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한다면, 앞서가는 패션 감각뿐 아니라 자기관리에 철저한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