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상품은 사고로 인한 장해와 사망을 보장하는 상품으로, 교통사고는 물론 20~30대의 캠핑이나 레포츠 활동에 따른 사고 시에도 보장받을 수 있다.
특히 이 상품은 특약 없이 사고로 인한 장해와 사망에만 보장을 집중해, 보험료가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35세 남성이 20년간 보장으로 가입할 경우 월 보험료는 7000원이며, 보장기간 중 사고 시 재해사망 보험금 1억원과 장해 정도에 따라 최대 5000만원의 재해장해보험금을 보장받는다.
한편 현대라이프ZERO는 이번 사고보험 출시를 통해 핵심보장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올 1월부터 판매한 현대라이프ZERO 정기보험, 암 보험, 5대성인병보험, 어린이보험에 이어 사고보험까지 포함되면서, 35세 남성이 10년간 보장으로 정기보험, 암 보험, 5대성인병보험, 사고보험을 모두 가입해도 월 보험료는 4만4900원이다.
이 상품은 전용 웹사이트(www.zero.co.kr)를 통해 별도의 로그인 없이 24시간 본인은 물론 가족까지 빠르고 간편하게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ZERO 웹사이트에서는 온라인 설계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를 위해 실시간 채팅과 이메일, 전화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화(1544-2900)를 통해서는 즉시 가입도 가능하다.
현대라이프 ZERO 고객은 계좌이체와 신용카드는 물론 현대카드 M포인트로도 보험료를 결제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