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 주간차트> 로이킴‘Love Love Love’1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7-02 17: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로이킴의 컨트리풍 힐링 음악이 인기를 얻고 있다.

온라인 음원 서비스 업체 소리바다(대표 양정환, www.soribada.com)는 로이킴의 ‘Love Love Love’가 6월 4주차(6월 24일~6월 30일)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수록곡 ‘그대를 사랑한단 말’은 13위에 올랐다. 지난 ‘봄봄봄’으로 신예 싱어송라이터로 우뚝 선 로이킴은 이번 정규앨범 모두 자작곡으로 채워져 뮤지션의 면모를 보였다.

2위는 걸스데이의 ‘여자 대통령’이 안착했으며 이승철의 ‘My Love’는 3위로 떨어졌다.

속사포 랩의 황제 아웃사이더의 정규 4집 앨범에 앞서 공개 된 ‘슬피 우는 새’는 이수영의 목소리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노래로 4위를 기록했다.

버벌진트와 범키의 콜라보 곡 ‘비범벅’이 8위, 포미닛의 ‘물 좋아?’가 9위를 차지했다.

이어 울랄라세션의 ‘한 사람’이 10위에 랭크 됐다. 폭발적인 퍼포먼스가 아닌 음악적 깊이와 진정성을 앨범에 담았으며 타이틀 곡 ‘한 사람’은 우리 모두가 빛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이다.

나몰라패밀리N의 ‘나쁜여자 못된여자’, YB의 ‘미스터리’, B.A.P의 ‘Coffee Shop’이 주간차트 20위권 내에 진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