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POINT가 부모와 아이 동반해도 집처럼 안락한 카라반과 글래핑으로 여름휴가를 선물한다. |
캠핑의 인기를 반영해 GS그룹 통합멤버십 ‘GS&POINT(지에스앤포인트)’도 여름 휴가 이벤트로 럭셔리 가족캠핑을 진행 중이다.
GS&POINT의 ‘우리가족 함께하는 럭셔리 캠핑’은 캠핑의 최고등급인 카라반과 글램핑 모두를 채택했다. ‘카라반’은 2층 침대, 더블 침대, TV, 에어컨, 주방, 샤워실, 화장실 및 바비큐 그릴, 피크닉 테이블 등 완벽한 시설이 구비돼 움직이는 별장에서의 낭만적인 여름 밤을 만끽할 수 있다. 충남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진행된다.
경기 연천군 라벤트리에서 진행되는 ‘글램핑’은 라벤트리가 직접 설계 제작한 복층형 텐트를 이용하게 된다. 1층은 거실, 2층은 침실, 객실내부는 전기 인덕션, 냉장고, 호텔식 침구류, 라탄쇼파까지 구비되어 있어 부모님과 어린 아이와 동반해도 아늑하고 쾌적한 여름 밤을 보낼 수 있다.
이번 GS&POINT의 럭셔리 캠핑은 GS&POINT 고객이라면 누구나 6월20일부터 7월21일까지 홈페이지(www.GSnPOINT.com)에서 응모하면 되고 본격 휴가철인 8월 초부터 8월 중순까지 총 100가족이 초청된다.
GS칼텍스 마케팅사업팀 함동균 팀장은 “GS&POINT는 가족모두가 즐기는 멤버십카드이므로 아이나 부모님을 모시고 와도 집처럼 편안하고 쾌적한 캠핑이 필요했다. 그래서 카라반과 글래핑 같은 고급시설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