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하우스, 배우 최윤영 전속모델 발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7-08 18: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MBC수목드라마 ‘여왕의 교실’에서 의욕 넘치는 선생님 양민희 역할을 맡으며 상큼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배우 최윤영이 국내 건강기능식품 비타민하우스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최윤영씨와 박민하양은 지난달 24일 경기도파주의 세트장에서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날 촬영에서 최윤영과 박민하는 ‘영어퀴즈편’, ‘노래편’을 통해 이모와 조카로 출연 발랄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적극 드러냈다.

특히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드라마 여왕의 교실에서 아역배우들과 함께 하고 있는 최윤영은 훨씬 어린 박민하를 살갑게 챙기는 등 실제 이모와 조카처럼 보였다는 후문이다.

민하도 어린아이답지 않은 체력과 특유의 깜찍함으로 촬영 내내 스텝들에게 활력소가 됐다.

비타민하우스는 순수 국내자본으로 한국형 비타민을 생산유통·수출하고 있는 비타민 전문 기업으로 그간 오프라인 약국과 병원, 홈쇼핑과 온라인 등에서 큰 사랑을 받아왔다.

비타민하우스 측은 "이번 CF 촬영을 통해 소비자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 홈쇼핑에서의 연속 매진 기록과 비타민 판매부문 1위 기록을 가진 스테디셀러 멀티비타민 ‘비타민하우스웰플러스’를 대한민국 대표 비타민으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상준 비타민하우스 총괄운영본부장은 “사랑스럽고 밝은 이미지인 두 모델이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비타민하우스의 이미지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면서 “최윤영과 박민하 두 모델을 통한 다양한 광고와 캠페인을 통해 신뢰와 만족을 드리는 비타민하우스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촬영한 CF는 7월 중에 온에어 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