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애플 매버릭스 [사진 출처=애플 공식홈페이지] |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애플이 새로운 맥 OS X 10.9 매버릭스를 무료 배포한다는 소식에 네티즌들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네티즌들은 "매버릭스가 무료 업뎃이라니(do****)" "OS X 매버릭스가 무료라니 애플 고맙소. 나의 레티나가 좀 빨라지려나(co****)" "3년이 되어가는 내 에어에 새로운 재미가 될 듯. 기다려라 매버릭스(he****)" "매버릭스 좋군! 듀얼 모니터 사용에 좋음(te****)" "OS X 최신 버전인 '매버릭스'를 무료 배포! 우어!(jo****)" "매버릭스는 무료배포라고? 오오 대인배 애플!(ex****)" "자고 일어나니 애플에서 또 일을 냈구나. 매버릭스 공짜라니 감사감사(in****)" "에잇 모험이다!! 업무용 아이맥에도 과감히 매버릭스 업뎃 중. 다운로드가 계속 실패 뜨는 건 함정(ar****)"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22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예바 부에나 센터에서 열린 행사에서 애플은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2와 더불어 매버릭스, 자체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특히 매버릭스와 함께 19.99달러를 받고 판매하던 응용프로그램 아이라이프, 아이워크 역시 무료로 전환하겠다고 깜짝 발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