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 = 뮤지컬 ‘모차르트!’가 오는 15일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출연 배우들의 인터뷰 영상을 11일 공개했다.
민영기, 김수용, 박철호, 이정열, 신영숙, 차지연 등 뮤지컬 ‘모차르트!’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명품 조연배우들의 인터뷰다.
공개된 인터뷰 영상은 유튜브와 네이버 TV캐스트, 네이버 커뮤니티 ‘공연보는 날’, EMK뮤지컬컴퍼니 공식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모차르트 역의 임태경, 박은태, 박효신과 콘스탄체 역을 맡은 김소향, 임정희, 정재은의 인터뷰 영상은 14일 전격 공개된다. 주연배우들의 영상이 공개되는 14일부터는 플레이디비와 EMK뮤지컬컴퍼니 공식페이스북을 통해 영상 스크랩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2010년 초연 당시 3000여석의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을 매진시키며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뮤지컬 ‘모차르트!’는 2011년 성남아트센터의 공연과 2012년 세종문화회관에서의 공연까지 연일 매진사례를 이뤄 강력한 티켓파워를 가진 작품이다. 상복도 누렸다. ‘더 뮤지컬 어워즈’, ‘한국 뮤지컬 대상’, ‘골든 티켓 어워즈’ 등 각종 시상식에서 총 11개의 트로피를 거머쥐기도 했다.
2014 ‘모차르트!’는 각색, 연출, 무대 등 대대적인 수정 작업을 거쳐 한층 더 치밀해진 스토리와 밀도 높은 구성으로 재탄생 된다. 감성연출 아드리안 오스몬드의 지휘 아래 새롭게 태어난 뮤지컬 ‘모차르트!’는 천재로서의 음악적 열정과 자유로운 인간이고픈 열망의 끝없는 대립을 통해 스토리의 긴장감을 높여 관객들로 하여금 극에 대한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오는 6월 14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막한다. VIP석 13만원 / R석 11만원 / S석 9만원 / A석 7만원 / B석 5만원 / C석 3만원.(02)6391-6333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