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진수 이주예 정순영 기자 =“우결, 각서도 받았는데” 손호준 김소은 bmw328i 열애설 시청률은?…“우결, 각서도 받았는데” 손호준 김소은 bmw328i 열애설 시청률은?
Q. 배우 손호준과 김소은이 bmw328i 열애설에 휩싸였죠? 입장차가 미묘하다고요?
- 오늘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손호준이 하얀색 bmw328i를 끌고 용산구 한남동 김소은의 집에서 김소은을 태우고 청담동주점에서 3시간 가량 데이트를 했다며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이에 대해 손호준 측이 "김소은과 열애는 아니지만 좋은 감정을 갖고 있다"고 애매한 답변을 내놔 열애설에 대한 네티즌의 의구심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Q. 특히 손호준과 열애설이 불거진 김소은은 ‘우결’에 출연중인데 또 한 차례 논란이 예상되는데요?
- 손호준과 열애설이 난 김소은은 ‘우결’에서 송재림과 가상 부부로 출연중이기 때문에 진정성에 대한 문제가 제기되고 있습니다.
우결 측은 "김소은이 손호준, 유연석과 친해 확인을 한 적이 있었는데 절대 아니라 했다“며 열애설을 일축했는데요.
특히 우결 제작진은 출연 전 배우들로부터 프로그램의 진정성에 위배되지 않는다는 조항에 서약까지 받는 것으로 알려져 이번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에 상당히 놀란 분위기입니다.
Q. 이번 손호준과의 열애설로 김소은 송재림 가상부부 관계도 타격을 받지 않을까 싶은데 프로그램은 계속되네요?
- 김소은-송재림 가상 부부는 그동안 우결에서 진한 스킨십과 현실성 있는 대화들로 공감을 얻어왔는데요.
이번 열애설로 몰입도 부분에서 방해를 받게 될 가능성이 클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가장 큰 타격을 입은 김소은은 이번 열애설에 대해 많이 억울해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우결 가상 결혼 생활은 큰 무리가 없는 이상 이어질 예정으로 보여 열애설이 잦아들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영상=아주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