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 주연 ‘뷰티 인사이드’ 포토에세이 발간…명장면들 책으로 만나다

[사진=포토에세이 '뷰티 인사이드']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200만 관객 돌파를 향해 흥행 순항 중인 판타지 로맨스 영화 ‘뷰티 인사이드’가 연출을 맡은 백감독과 각본을 맡은 김선정 작가가 참여한 포토 에세이를 발간해 다시 한 번 관객들과 만난다.

한효주 주연의 ‘뷰티 인사이드’가 지난달 31일 포토 에세이를 발간해 서점에서도 관객들에게 특별한 로맨스를 선사한다. 이번에 발간된 ‘뷰티 인사이드’는 포토 에세이 북으로, 영화 ‘뷰티 인사이드’의 명장면은 물론 미공개 스틸, 사랑에 대한 ‘우진’ 배우들의 인터뷰까지 풍성한 콘텐츠로 꾸며져 있어 관객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포토 에세이는 디자인에서 특출한 재능을 발휘하고 있는 백감독이 작업해 더욱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뷰티 인사이드’의 각본을 맡은 김선정 작가가 글 작업에 참여해 영화의 감성과 메시지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뷰티 인사이드’는 마치 광고 영상 같은 아름다운 비주얼과 미장센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인 만큼, 포토 에세이에 담길 비주얼과 메시지에도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포토 에세이 ‘뷰티 인사이드’를 향한 관객들의 반응은 벌써부터 뜨겁다. “영화의 여운을 책보면서 마음에 담을 수 있어서 좋네요~”(허젤**) “아름다운 이야기로 힐링할 수 있어요”(jara***) 등 다양한 리뷰로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200만 관객을 향해 흥행 순항 중이다.

포토 에세이 ‘뷰티 인사이드’를 통해 사랑에 대한 더욱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는 판타지 로맨스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지금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