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콘텐츠진흥원,스타트업 육성..'게임 창조 오디션' 개최

 

아주경제 김문기 기자 =경기콘텐츠진흥원은  청년 일자리 창출 및 게임 산업 활성화를 위해 ‘아이디어 부문’ 게임 창조 오디션을 개최한다.

 이번 게임 창조 오디션은 지난 6월 30일 열렸던 상용화 부문 오디션과 달리, 아이디어 단계에 있는 모바일 게임 프로젝트가 모집 대상이다. 이에 따라 누구나 아이디어만 있으면 참여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내달 12일까지며 서류심사를 통해 40개팀을 우선 선정하게 된다. 이후 1차 오디션을 통해 20개 팀을 선정하고, 약 1개월간 멘토링 과정을 통해 최종 본선 진출 10개 팀을 가랄 예정이다.

본선 진출 10개 팀에는 오는 12월 2일 판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열리는 최종 공개 오디션 참가자격이 주어진다.

본선 진출 상위 5개팀에게는 △1등(1팀) 5천만 원 △2등(2팀) 각 3천만 원 △3등(2팀) 각 2천만 원과, 상용화 관련 비용 일부 매칭, 정기적인 피칭데이(제작사 투자사 바이어 앞에서 기획·개발 단계의 프로젝트를 공개하고 설명하는 일종의 투자설명회)운영 등을 지원한다.

 자세한 사항은 진흥원 홈페이지(www.gcon.or.kr/archives/21034)를 참고하거나, 글로벌마케팅팀(032-623-8084)으로 문의하면 된다.

 진흥원 관계자는 “게임 창조 오디션은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게임 스타트업을 육성하기 위한 것”이라며, “중국 등 세계 게임업계의 급속한 성장에 따른 국내 게임업계 위기에 적극 대응하고, 도내 게임 창조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해 오디션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