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통 전화한 끝에 드디어!" 맥도날드, 맥딜리버리 빅맥 이벤트에 서버 '폭발'

[사진=트위터 캡처]



맥도날드는 자정까지 맥딜리버리전화, 온라인 웹사이트, 모바일 앱을 통해 제품을 배달 주문하는 모든 고객은 주문 1건당 빅맥 단품 1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맥딜리버리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에 고객들의 실시간 이용 후기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일 맥도날드를 이용한 트위터리안들은 "맥딜리버리 어플 맛이 간 듯. 네트워크 연결 안 됨", "거의 삽십통 전화한 끝에 드디어 맥딜리버리 전화 연결 성공", "와 햄버거 시키려는데 맥딜리버리 서버터짐", "맥딜리버리 주문 성공... 힘들다", "빅맥데이 대박.... 맥딜리버리 서버 터지고 전화도 안 된다", "맥딜리버리 서버 터졌어…. 그냥 롯데리아 주문한다" 라는 반응을 실시간으로 보이며 몰린 고객들에 '불통'이 된 서버에 불만을 보였다. 또 "인간적으로 오늘 맥도날드 알바 시급은 2배 쳐줘라."라며 직원들을 걱정하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반면, "맥딜리버리 주문완료!! 10분만에 배달옴. 물어보니 배달 인원만 많고 사이트 폭주로 주문을 못받고 있단다", "우리집은 맥세권. 오늘 딜리버리시키면 빅맥단품 공짜로 줌"이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맥도날드는 20일 하루 동안만 '맥딜리버리'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빅맥 단품을 증정하는 ‘맥딜리버리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