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노르웨이 온열가전 MILL 전기컨벡터 단독판매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노르웨이 대표 가전 제조업체 ‘밀(MILL)’과 손잡고 북유럽 스타일의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전기 컨벡터 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위메프는 ‘밀(MILL)’과의 독점 계약 체결과 안전인증, 통관, 콘텐츠 제작, 아트웍, 한글화 작업을 모두 완료하고, 대표상품인 대류현상을 이용한 전기히터(전기컨백터)를 단독으로 판매한다. 산소를 태우지 않는 전기 히팅 방식으로 무취, 무염, 무소음 클린 난방 시스템을 제공하며, 독보적인 북유럽형 디자인과 벽걸이, 스탠드, 이동식 겸용이 가능해 실용성까지 제공한다.

MCH-1000(1000W) 모델은 스탠드 전용으로 위메프가 9만8000원에, MCH-1200(1200W), MCH-1800(1800W) 모델은 스텐드, 벽걸이 설치가 가능하며, 이동식 바퀴 장착이 가능하다. 각각 위메프가 8만8000원, 10만8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위메프는 ‘밀(MILL)’ 제품 단독판매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기컨백터 구매 후 상품문의 게시판에 기대평을 남기면 선착순 100명에게 전기주전자를 증정한다. 또 구매 후 상품 후기를 작성한 20명에게는 고급 드라이기를, 구매 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블로그·카페에 ‘밀(MILL)’브랜드와 제품 사용 후기를 남긴 10명에게 디지털 체중계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위메프 가전팀 이상민MD는 "앞으로도 북유럽 스타일의 디자인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노르웨이 대표 가전 브랜드 MILL의 다양한 상품들을 위메프에서 발 빠르게 만나보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