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빈 후보 "정치신인에게 보내준 성원 감사"

이용빈 더불어민주당 광주 광산갑 국회의원 후보는 12일 "투표일까지 정치신인에게 뜨거운 지지를 보내주신 광산구민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사진=이용빈 선거사무소 제공]

아주경제 김태성 기자 =이용빈 더불어민주당 광주 광산갑 국회의원 후보는 12일 "투표일까지 정치신인에게 뜨거운 지지를 보내주신 광산구민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 후보는 이날 보도자료에서 "아플 때는 곁에 없다가 선거 때만 투표를 읍소했던 현역 정치인들에 지쳐계신 것 잘 안다"며 "밑바닥 민심에서부터 무능한 현역교체에 대한 광산구민의 염원과 새 인물의 기대들로 판세가 이미 기울어졌음을 실감한다"고 밝혔다.

이어 "군공항·광주공항 동시이전을 통해 문제해결을 조속히 추진하고 지지부진했던 송정역 복합환승센터를 원안대로 추진해 주민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KTX로 거듭나게 하겠다"며 "현역 정치인들의 정치력 부재로 수년간 쌓여있던 현안을 반드시 해결하겠다"며 의지를 밝혔다.

또한 "아픈 것이 죄가 되는 정치, 청년들이 울부짖는 정치는 정치가 아니다"며 "정의로운 사람들과 함께 국민의 행복과 미래를 설계하는 다정한 정치·신뢰의 정치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투표일까지 뜨거운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광산구민께 감사드린다"며 "아픈 서민을 섬겼던 삶 그대로 늘 여러분 곁을 지키며 국회의원의 역할 제대로 하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