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단시티개발(주), 『인천보라매아동센터』아이들과 훈훈한 정 쌓기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미단시티개발(주) 박관민 대표는 26일『인천 보라매 아동센터』아이들과 인천대교에서 ‘생명존중프로그램’ 참여 후 식사를 하고 체험에 관한 담소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에 참여한 인천 보라매 아동센터 관계자는 “오늘 생명존중 프로그램은 보라매 아동센터 아이들에게 생명존중의식을 가질 수 있는 좋은 자리였다. 저희 보라매 아동센터 아이들에게 이런 체험 행사를 함께해주신 미단시티개발(주)와 협조해주신 인천대교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미단시티개발(주) 『인천보라매아동센터』아이들과 훈훈한 정 쌓기 [1]


이에 박관민 대표는 “인천 보라매 아동센터 아동들과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 ‘생명존중프로그램’은 보라매아동센터 아이들과 저희 직원들에게도 뜻깊은 체험이었던 것 같다. 오늘 체험행사를 통해 아이들 스스로가 소중하다는 마음으로 생활하였으면 좋겠다. ”라고 전했다.

또한 ‘미단시티 토지주 협의체’는 미단시티개발(주) 임직원이 인천 보라매 아동센터 아이들과 매월 꾸준히 체험 행사를 같이 하는 것을 알고, 5월 5일 미단부지 내에서 ‘어린이날 행사‘를 예정하는 인천보라매 아동센터에 행사 지원으로 기탁금 전달하였다.

미단시티개발(주) 직원들은 매월『인천 보라매 아동센터』아이들과 인천 내 볼거리와 먹거리를 함께 나누는 행사를 지속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