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유키스, 남성미 넘치는 신곡 'STALKER' MV 티저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31 09: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그룹 유키스 신곡 'STALKER' [사진=nhemg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유키스(U-KISS)가 ‘STALKER’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유키스는 지난 3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11번째 미니앨범 ’STALKER’의 타이틀곡 'Stalker'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약 30초 가량의 분량의 티저를 통해 최초로 음원과 함께 한층 성숙한 모습의 유키스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되었으며 지난 23부터 26일까지 공개된 앨범 티저 이미지를 통해 성숙한 남자의 모습으로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이번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유키스의 타이틀곡 ‘Stalker’는 국내외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싱 팀 '아이코닉 사운즈'의 소속 작곡가 주찬양과 Maxx Song이 크리스 브라운, 저스틴 비버 등과 함께 작업한 세계 정상급 프로듀싱 팀 '스테레오타입스'와 합작으로 탄생한 곡으로 자극적인 베이스 신스와 킥으로 분위기를 압도, 그 위에 속삭이듯 노래하는 멤버들의 목소리가 점점 더 긴장되는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한 사람을 향해 조금은 자극적이고 거칠게 표현된 가사가 사실은 절실히 그녀를 원하고 있기 때문이라는 이야기를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담은 곡이다.

한편 유키스는 오랜만에 발표 예정인 11번째 미니앨범 ‘STALKER’는 오는 6월 7일 공개될 예정이며 음악프로그램 및 다양한 예능프로그램,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 활약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