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박소담, 훈내나는 '뷰티풀 마인드' 포스터 촬영기 공개…"기대해도 좋을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10 00: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뷰티풀 마인드' 장혁-박소담 [사진=래몽래인]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배우 장혁과 박소담이 보기만 해도 훈훈해지는 포스터 촬영기를 공개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극본 김태희, 연출 모완일, 제작 래몽래인)에서 타인의 감정을 공감하지 못하는 천재 신경외과 의사 이영오와 원리원칙주의 FM매력의 교통계 순경 계진성으로 분할 장혁과 박소담의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분위기가 미소를 짓게 만들고 있다.

이 날 현장에 도착한 장혁(이영오 역)과 박소담(계진성 역)은 포토그래퍼, 스태프들과 함께 시안에 대해 상의를 하고 의견을 나누며 넘치는 열의를 보였다. 또한 두 사람은 서로를 살뜰하게 챙기며 작품과 촬영에 대한 이야기를 주고받는 모습으로 훈훈케 했다고.

드라마의 감성과 캐릭터의 특색을 고스란히 담을 이번 포스터 촬영은 장혁과 박소담의 남다른 집중력과 표현력으로 완성도 높은 컷들이 탄생되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빵빵 터지며 호탕하게 웃는 두 배우는 현장을 더욱 환하게 밝히며 수월한 진행을 이끌었다.

현장을 지켜본 관계자는 “장혁과 박소담의 케미와 호흡으로 인해 긴장되면서도 설레고 아련한 분위기의 포스터가 만들어질 것 같다.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는 신경외과 의사 이영오(장혁 분)와 교통 순경 계진성(박소담 분)이 어느 날 갑자기 시작된 환자들의 기묘한 죽음에 얽히기 시작하면서 펼쳐지는 감성 미스터리 메디컬 드라마.

장혁과 박소담의 감성 케미가 빛날 포스터가 더욱 기대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는 오는 6월 20일(월)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