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 원예체험!! 가족과 함께해요

  • 파주시, 여름방학 학부모·어린이 도시원예체험원예교실

[파주시제공]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파주시는 다음 9일부터 11일까지 3회에 걸쳐 도시원예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학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저학년 가족이 대상이다.

압화를 이용한 벽걸이 만들기, 다양한 캐릭터와 집기류를 이용한 미니정원(디쉬가든)만들기, 장수풍뎅이 곤충표본체험 등 체험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또한 지역연계 프로그램으로 교하도서관에서 진행예정이며 ‘식물과 소통하는 원예체험’을 통해 미취학 아동 및 저학년에겐 책도 읽고 원예로 표현해보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다.

그동안 파주시는 지역연계프로그램으로 원예교육을 운영하며 어린이의 감수성을 높이고 창의력 향상과 심신 안정 및 인성교육에 힘써 왔다. 시 관계자는 “학부모 어린이 원예교실이 여름방학동안 책과 원예체험을 함께 할 수 있는 1석2조의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일정 및 프로그램은 파주시 홈페이지(http://www.paju.g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프로그램 참여신청은 7월 28일부터 8월 5일까지 교하도서관에 방문접수하거나 파주시농업기술센터로 전화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파주시농업기술센터 도시농업팀(031-940-4801)으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