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과정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로 개발된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 교육 과정이며 지역 산업에 부합하는 일자리 창출과 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실시되는 맞춤식 교육과정이다.
CNC기계가공, 특수용접등 2개 과정의 교육생 39명은 8월 29일부터 매일 8시간씩 45일간(360시간) 교육받게 된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교육기간 중 중식 및 훈련수당 (80%이상 출석 시)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2016년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 3차 교육생 입교식[1]
이날 입교식에 산학협력처 손태일 처장은 “여러분 모두가 산업현장의 기술변화에 맞추어 기초부터 하나하나 배워가며 최고의 기술자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한다면 3개월 후 전문 기술인으로 재탄생한 여러분들이 취업하게 될 수많은 기업들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라고 말하며, 창의적인 사고와, 무한한 용기를 가지고 도전하고, 서로 믿음으로 신뢰하고 배려하자 등 신입생이 갖추어야 할 마음가짐에 대해 당부했다.
한편, CNC기계가공, 특수용접 채용예정자 4차 과정은 9월19일(월)까지 지원자를 모집 중이며 원서접수는 인터넷(www.nic.ac.kr) 및 방문접수가 가능하다.
방문접수는 한국폴리텍대학교 남인천캠퍼스 산학협력처(오전9시 ~ 오후6시까지, 토/일요일 제외)
자세한 상담은 전화(☎032)450-0373 ~ 5)로 문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