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선율-환희, SBS MTV'더쇼'서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스페셜 무대

[사진=업텐션 공식 트위터 @UP10TION]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남성 그룹 업텐션의 선율과 환희가 ‘더쇼’에서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무대를 선보인다.

6일 방송되는 SBSMTV ‘더쇼’ 가을 노래 스페셜 스테이지에서 업텐션의 선율과 환희가 십센치의 히트곡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노래로 ‘썸머 남친’에서 ‘가을 남친’으로 변신한다.

업텐션 공식 SNS에는 “[#선율 #환희] 오늘 #더쇼 에서 가을 하늘같은 #사랑은_은하수_다방 에서 무대를 기대해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본방에서! 확인해주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선율과 환희가 브이 포즈를 하고 미소를 짓고 있다.

선율과 환희는 업텐션의 보컬라인으로 맑은 미성을 자랑하는 선율과 허스키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환희의 스페셜 무대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앞서 선율과 환희는 ‘라스트 크리스마스(Last Christmas)’, ‘사진을 보다가’,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등 감미로운 목소리로 부른 커버 노래들을 공개하며 둘의 호흡을 자랑해왔다.

한편 업텐션 선율과 환희의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무대와 업텐션의 ‘오늘이 딱이야’ 무대는 6일 SBSMTV ‘더쇼’에서 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