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인텔리전트 플랫폼으로 공격적 행보 예고

[파수닷컴]


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파수닷컴이 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본사에서 2017년 시무식을 실시하고 '인텔리전트 플랫폼(Intelligent Platform)'을 통한 공격적인 경영 행보를 밝혔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올해의 키워드로 '인텔리전트 플랫폼'을 제시하고, 파수닷컴이 제공하는 각 분야의 제품들이 인텔리전트한 플랫폼으로서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데이터 보안 분야에서는 단순한 데이터 암호화를 넘어, 사용자 및 엔티티 행동 분석(UEBA)을 통해 실시간으로 위협을 감지하고 그에 맞게 정책이 자동으로 변경될 수 있도록 인텔리전트한 데이터 보안 플랫폼을 구축해나가고 있다. 이를 통해 기업 리스크를 최소한으로 줄인다는 계획이다.

시큐어코딩 분야는 SPARROW(스패로우)를 통해 소프트웨어 개발부터 테스팅, 운영단계까지 무결점 소프트웨어를 위한 통합 관리가 가능하도록 개발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머신러닝 기술을 기반으로 남들이 하고 있지 않은 차별화된 기능들을 더해 더욱 인텔리전트한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디지털 다큐먼트 플랫폼인 Wrapsody(랩소디)는 다른 시스템에서는 확보할 수 없는 문서 사용에 관한 모든 정보들을 이용해 보다 스마트한 디지털 업무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인공지능 메모장 서비스인 'DigitalPage(디지털페이지)'는 데이터 관리의 기본 플랫폼으로서 디지털페이지가 수집한 정보들을 기반으로 다른 앱들과 연동하여 필요한 서비스를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조규곤 대표는 "파수닷컴은 몇 년 전부터 인텔리전트한 플랫폼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노력들을 통해 제품에 반영해 왔으며, 이를 바탕으로 올해부터는 투자 결실이 본격적으로 나타날 수 있도록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 공격적인 경영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