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SBI사이다 보통예금’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 3개월간 추첨 통해 매월 200명에게 영화관람권, 커피교환권 증정

  •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 제공해 서민금융기관 역할 다할 것

SBI저축은행은 SBI사이다 보통예금 출시를 기념하고 이용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SBI저축은행]



아주경제 윤주혜 기자 = 국내 1위 SBI저축은행이 2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3개월간 ‘SBI사이다 보통예금’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BI 사이다 보통예금’ 출시를 기념하고,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SBI 사이다 보통예금’ 가입 고객 중 매월 건당 50만원이상 계좌 입금 또는 자동이체 1건 이상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두 가지 조건 중 한 가지만 충족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매월 200명에게 영화관람권 100매, 커피교환권 100매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2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매 익월 10일(3월 10일, 4월 10일, 5월 10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SBI사이다 보통예금은 자유입출금 상품으로는 파격적인 금리와 다양한 수수료 면제 서비스를 제공해 출시 이후 많은 고객이 상품을 가입하고 있다”며 “저금리 기조가 이어지는 상황에서 높은 금리와 사용 편의성을 높여 가입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업계 1위 저축은행으로서 서민금융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